아르간 오일의 5가지 효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노화 방지 특성을 제공합니다
  2. 헤어 컨디셔너 역활 및 모발 성장 촉진
  3. 주름 방지
  4. 스트레치 마크 방지 및 피부 회복 촉진
  5. 여드름을 줄입니다

아르간 오일은 아르간 나무의 견과류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 오일이며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이센셜 오일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아르간 오일은 영양가가 높으며 비타민 A, E, 산화 방지제 및 오메가 3 지방산과 같은 놀라운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그래서 많은 화장품, 피부 및 헤어 제품에 사용됩니다.

아르간 오일은 건강한 보습 피부와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어 줍니다. 아르간 오일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5 가지 피부 및 모발의 이점이 있는데, 자세히는 다음과 같습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노화 방지 특성을 제공합니다

아르간 오일의 지방 함량은 대부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올레산과 리놀레산으로 구성됩니다. 아르간 오일은 전통적으로 보습제로 사용되어 왔으며 많은 로션, 비누 및 헤어 컨디셔너에 사용됩니다. 지용성 항산화 제인 비타민 E가 풍부하여 주름의 가시성을 줄이고 피부의 수분 함량을 향상시킵니다. 자기 전에 얼굴과 목에 아르간 오일을 마사지하는 것이 노화를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을 추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헤어 컨디셔너 역활 및 모발 성장 촉진

아르간 오일은 비타민 E와 A가 풍부하여 모발 성장에 환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액체로된 금이라고도합니다. 아르간 오일 몇 방울 만 건조하고 거친 모발에 대한 치료제로 작용하여 건조함과 자극을 방지하는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아르간 오일은 스타일링 제로도 사용됩니다. 그것은 머리카락에 빛을 발하게하고 더 매력적이고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건선과 장미 같은 피부 상태에도 도움이됩니다. 머리카락과 두피에 바르고 섭취 할 수도 있습니다.

주름 방지

아르간 오일에는 피부의 탄성 조직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의 수분 유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주름 형성을 방지합니다. 아르간 오일은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여 피부가 더 젊어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아르간 오일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서 더 잘 작용하고 피부의 지질 장벽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치 마크 방지 및 피부 회복 촉진

아르간 오일은 스트레치 마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피부 탄력을 높이고 스트레치 마크를 방지하며 염증 부위를 진정시키고 주름진 피부를 치료합니다. 뻗은 피부 부위, 특히 임신 마지막 달에 매일 아르간 오일 몇 방울을 문지릅니다. 또한 균열, 손상 및 화상 피부에 치유력을 제공하고 건조하고 아픈 피부를 예방합니다.

여드름을 줄입니다

여드름은 일반적인 피부 질환이며 아르간 오일은 여드름을 제거하고 건강한 피부를 갖게 도와줍니다. 기름기가 없으면서 피부에 자연적인 보습제를 제공합니다. 또한 손상된 피부 세포를 치유하고 얼굴을 정화하며 온화한 여드름을 제거하고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아르간 오일은 피부와 모발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Related Pos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