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베리는 영국에서 가장 흔한 과일입니다. 블랙 베리 수확시기는 6 월에서 11 월입니다. 블랙 베리는 육즙이 많고 자 pur 빛을 띠는 단일 씨앗의 집합체입니다.

블랙 베리의 건강상의 10가지 이점 :

1. 영양소 :
블랙 베리는 칼슘, 마그네슘, 칼륨, 비타민 B, E, C 및 A와 같은 다양한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으로 구성됩니다.

블랙 베리는 안토시아닌과 같은 풍부한 산화 방지제 공급원으로 짙은 자주색을 give니다.

2. 심장 질환:
산화 방지제는 심장 질환과 질병을 통제하거나 예방하는 강력한 작용제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블랙 베리는 다음을 예방함으로써 심장 건강에 보호 효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혈액 응고
혈액 허혈
뚱뚱한 응고

3. 암 예방 :
음식과 생활 양식의 조합으로 암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Nutrition & Cancer Journal의 연구에 따르면 블랙 베리는 다음과 같은 능력이 있습니다.

4. 종양의 성장 방지
암이나 악성 세포가 신체의 다른 부위 나 기관으로 퍼지는 것을 방지
생 과일이나 주스 형태로 블랙 베리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5. 두뇌 강화 :
Nutritional Neuroscience Journal의 동물 연구에 따르면 블랙 베리는 뇌의인지 기능과 운동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uropean Journal of Nutrition의 연구에 따르면 블랙 베리의 풍부한 폴리 페놀 함량은 뇌 기능을 보호하고 뇌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랙 베리에 존재하는 망간은 뇌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망간 결핍은 간질로 여러 뇌 상태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블랙 베리는 건강에 좋다

6. 항 바이러스 및 항균 특성 :
2013 년의 Journal of Periodontal Research의 연구에 따르면, 블랙 베리는 항 바이러스, 항 염증 및 항 박테리아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신체 감염에 대한 중요한 치료 또는 치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블랙 베리 추출물의 항 바이러스 특성은 상태를 차갑고 아픈 것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염증 조절 :
블랙 베리의 특성에 대한 몇 가지 연구가 있습니다.

골관절염
류머티스 성 관절염
알레르기
자가 면역 질환
일부 연구에 따르면, 블랙 베리는 위궤양과 같은 다른 위 질환의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부 환자에서 이러한 상태는 거의 88 %로 떨어졌습니다.

8. 당뇨병 관리 :
블랙 베리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인슐린에 대한 반응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주 동안 하루에 두 번 블랙 베리 스무디를 섭취하면 인슐린 저항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9. 구강 건강 :
치아 건강과 일일 요법의 경우 블랙 베리가 가장 좋습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블랙 베리는 구강 감염 및 질병 퇴치의 항 염증 및 항균 효과가 있습니다. 블랙 베리는 또한 다른 구강 및 잇몸 질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체중 감량:
체중 조절을 목표로하는 경우 일상 생활에 블랙 베리를 포함시켜야합니다.

블랙 베리 1 컵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62 칼로리
1 그램의 지방
탄수화물 14 개
블랙 베리의 혈당 부하 (GL)는 4 개로 혈당 수치가 증가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요점은..

블랙 베리는 미네랄, 섬유질, 비타민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 그들은 다른 신체 상태와 건강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제 영상 강의와 글등에서 베리류를 매우 강조하는 것 처럼, 블랙베리 또한 건강하신 분들이나 병환을 앓고 계시는 분들도 쉽게 섭취할수 있는 장기적으로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되는 음식이니 자주 드시길 바랍니다.

Related Pos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