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견과류의 5가지 건강상의 이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뇌와 심장 건강 지원
  2. 갑상선 조절
  3. 면역 체계의 유지
  4. 소화 시스템 자극
  5. 갑상선 기능 지원

이러한 이점들을 자세히 설명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이 견과류는 영양분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종종 슈퍼 푸드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버터 맛이 부드럽고 비타민, 미네랄, 단일 불포화 지방산 및 단백질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그중에서 발견되는 주요 미네랄 중 하나는 셀레늄으로 신체의 기본 기능을 유지하고 세포 성장을 조절하며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합니다.

항산화 작용

항산화제가 풍부한 브라질 너트는 신체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그들은 자유 라디칼과 싸워서 신체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몸을 보호합니다. 또한 산화 과정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브라질 너트에 존재하는 항산화 제는 비타민 E, 갈산, 페놀 및 엘라그산을 포함합니다.

심장 건강 증진

브라질 너트에는 팔미 톨 레산, 올레산, 오메가 -3 및 기타 미네랄과 섬유질을 포함한 심장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포함되어있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예방합니다. 그들은 LDL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신체의 HDL (좋은 콜레스테롤)을 향상시킵니다.

뇌 건강

브라질 견과류는 뇌 건강 유지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엘라그산은 항우울제 효과로부터 뇌를 보호하고 많은 신경 보호 효과를 제공하는 항산화 및 항 염증 특성을 갖는 폴리페놀입니다.

면역 체계 강화

브라질 너트에는 비타민 C와 미네랄 아연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아연 결핍은 면역 체계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수의 견과류를 섭취하면 신체의 아연 요구 사항이 달성되고 신체의 면역력이 향상됩니다.

전반적으로, 브라질리언 너트는 이러한 특성을 지니고 소화 시스템을 자극하고 기분을 좋게 유지하며 근육과 세포를 수리하고 보충합니다.

결론

브라질 너트는 매일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영양 밀도가 높은 수퍼 푸드입니다. 여기에는 풍부한 양의 미네랄, 비타민, 산화 방지제 및 포화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견과류와 신선한 주스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에너지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일수 있습니다. 이 견과류는 심장 건강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건강한 혈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견과류에 존재하는 가장 두드러진 미네랄은 셀레늄으로 신체 기능과 염증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높고, 대량의 섭취는 소화기에 스트레스를 줘서 설사등을 일으킬수 있고 살도 찔수 있기에 소량을 매일 챙기는 것이 더 좋습니다.

Related Pos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