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슈의 건강상의 이점

캐슈넛은 원래 브라질 출신으로 오랫동안 맛있는 음식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최근에 캐슈는 섬세한 맛과 탁월한 의료 혜택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조 회사는 껍질의 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수지를 포함하기 때문에 종종 캐슈를 껍질을 벗긴 형태로 판매합니다.

즉, 신선한 캐슈, 갈은 캐슈 또는 다른 향신료로 맛을 낸 캐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즉, 샐러드, 밀크 셰이크, 볶음 요리 및 기타 여러 요리법을 보완하거나 간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슈의 모든 도움으로 독특한 건강상의 이점을 활용하여 대부분의 다른 견과류와 차별화됩니다.

캐슈의 건강상의 이점
캐슈 너트에는 아래에 나열된 몇 가지 중요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유용한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익한 화합물의 존재
견과류와 씨앗은 항산화 제가 풍부한 슈퍼 푸드라고 불리며 캐슈도 다르지 않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심각한 손상을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이라고 불리는 입자에 대응하여 신체를 건강하고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유망한 화합물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염증 반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며 신체가 건강하고 질병이없는 상태를 유지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캐슈는 다른 많은 견과류에도 존재하는 두 가지 유형의 항산화 제인 폴리 페놀과 카로티노이드의 귀중한 공급 업체입니다. 실험은 항산화 제를 헤이즐넛, 피스타치오 및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의 산화제 세포 손상 률 감소와 연결시킵니다. 캐슈는 유사한 항산화 패턴으로 인해 유사한 산화 방지 이점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원시 등가물에 비해 향상된 항산화 활성을 갖는 경향이있는 구운 캐슈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즉, 캐슈 관련 보고서가 적고 확고한 추론을 도출하기 전에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체중 감량 촉진
견과류는 건강하고 칼로리가 높습니다. 결과적으로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식습관에서 견과류의 수를 줄 이도록 권장되었습니다. 따라서 연구는 견과류가 풍부한 식단을 견과류가없는 식단보다 일반적으로 더 높은 체중 관리 및 낮은 체중과 연관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캐슈가 이전에 믿었던 것보다 적은 칼로리를 몸에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언급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보유한 지방의 일부가 소화 중에 소비되는 대신 캐슈의 섬유질 층에 남아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반면에 견과류를 가열하거나 분쇄하면 신체가 완전히 소화 할 수있는 능력이 증가하여 소비되는 칼로리가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체중 감소의 영향은 전체 생 캐슈에 대해 가장 클 수 있지만이를 검증하려면 추가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캐슈를 가열하는 데서 비롯된 항산화 이점을 잃을 수 있습니다. 견과류는 또한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여 배고픔을 줄이고 만족감을 촉진하며, 두 가지 모두 체중 증가를 추가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심혈관 건강 증진
견과류, 특히 캐슈가 많은 식단은 역사적으로 뇌졸중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질병 발병률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몇 가지 실험은 심혈관 건강에 대한 캐슈의 특별한 이점에 집중했습니다. 한 사람은 캐슈를 먹는 사람들이 캐슈를 전혀 먹지 않은 사람들보다 LDL 또는 나쁜 콜레스테롤 대 HDL 또는 좋은 콜레스테롤 비율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낮은 LDL 대 HDL 비율은 건강한 심장 건강의 신호로 사용됩니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모순적인 발견이 많은 실험과 소규모 표본에 기인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캐슈가 심장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견과류만큼 가능성이 있지만 이것을 검증하기 위해서는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고 제안합니다.

뼈 건강 개선
캐슈는 구리가 매우 풍부한 몇 안되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구리의 극심한 결핍은 뼈의 미네랄 밀도 감소와 관련이 있으며 골절 위험을 높입니다. 즉, 최소한의 구리 결핍의 의미와 골다공증 치료 및 제어를위한 구리 농축의 가능한 이점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또한 구리는 우리 몸의 핵심 구조 요소 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보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구리가 충분하지 않으면 신체가 약화 된 결합 조직이나 뼈 골격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복구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합병증, 특히 신체 조직이 파괴되기 시작하면서 관절 경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제 2 형 당뇨병 환자의 웰빙 개선
제 2 형 당뇨병 환자는 캐슈로 식단을 보충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캐슈는 혈당 증가를 줄이고 제 2 형 당뇨병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비타민 인 섬유질의 적절한 공급원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그렇습니다. 캐슈가 혈당 수치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는 제한된 연구가 있습니다.

즉, 한 연구에서 캐슈를 섭취 한 제 2 형 당뇨병 환자는 일반적으로 캐슈를 전혀 섭취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인슐린 수치 (혈당 조절 측정)가 감소했다고보고했습니다. 이에 비해 캐슈는 1 회 제공량 ​​당 단 8g의 순 탄수화물을 생산하며,이 중 2g 미만은 설탕에서 추출됩니다.

순 탄수화물은 식사에 포함 된 탄수화물의 총량에서 포함 된 섬유질의 양을 뺀 총량에 적용되어 신체가 실제로 섭취 할 수있는 탄수화물의 순량에 대한 값을 제공합니다. 순 탄수화물과 캐슈 설탕이 많은 음식을 대체하는 것은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캐슈넛의 칼로리와 일일 권장 섭취량
캐슈의 한 부분은 무게가 1 온스이며 일반적으로 18 개의 견과류가 들어 있습니다. 견과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일반적으로 적을수록 좋습니다. 균형 잡힌 트레일 믹스를 조합하거나 샐러드 토핑으로 사용하거나 캐슈 우유를 섭취하십시오. 캐슈넛 100g에는 553 칼로리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4 ~ 5 개의 캐슈넛을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캐슈 너트를 섭취하는 방법
캐슈는 엄청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전 세계 레시피의 공통 재료가됩니다. 풍미있는 버터 블렌드부터 캐슈 기반 쿠키에 이르기까지이 맛있는 견과류를 섭취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슈는 유제품의 완벽한 대체품입니다. 유제품이없는 치즈는 이러한 견과류에서 생산 될 수 있으며 캐슈는 사용하기 가장 쉬운 종류 중 하나입니다. 캐슈는 맛있는 치즈 딥이나 부드러운 맛의 팔 레오 캐슈 치즈 큐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슈 너트는 디저트의 장식 및 주요 구성 요소로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건강한 디저트에 캐슈 버터를 사용하면 군침이 도는 건강한 카라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누텔라를 해부하고 자신의 캐슈 스프레드와 초콜릿 푸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소금에 절인 캐러멜 캐슈 트리트먼트로 다음 사무실 파티를 준비하고 동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간식에서 설탕을 좋아한다면 꿀로 가득 찬 캐슈가 확실히 표시됩니다. 한 단계의 맛을 내고 싶다면 꿀과 코코넛과 결합 된 캐슈넛은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있는 맛있고 죄책감없는 간식을 만듭니다.
초콜릿에 담그면 캐슈를 영양가있는 간식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캐슈는 다른 견과류보다 약간 부드럽지만 훌륭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 요리가 맛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볶음 요리와 샐러드에 탁월한 공헌을합니다. 준비의 마지막 몇 분 동안 볶음 요리에 넣어 소스를 입히고 만족스러운 부스러기를 유지하십시오.

캐슈 소비의 부작용
캐슈는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주로 불포화되고 상대적으로 균형 잡힌 지방입니다. 아주 생 캐슈는 포이즌 아이비에 함유 된 우루시올이라는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섭취하기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Urushiol은 유독하며 일부 개인에서는 그것과의 상호 작용으로 심각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캐슈 커널은 일반적으로 슈퍼마켓에서 “가공되지 않은”것으로 판매되지만 찌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은 독소를 파괴합니다. 이것들은 건강한 캐슈입니다. 소금에 절인 캐슈 및 구운 캐슈에는 더 높은 농도의 소금과 지방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제조업체에 따라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먼저 라벨을 읽고 그 견과류를 소량으로 먹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견과류에 알레르기 반응이있는 사람은 캐슈를 피할 수 있습니다. 캐슈는 생명을 위협하는 호흡 정지와 같은 반응에 기여할 수있는 강력한 알레르기 항원을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건강을위한 경로로 특정 음식에 의존하는 것보다 더 건강합니다.

#결론:
캐슈는 섬유질, 단백질 및 건강한 지방이 풍부합니다. 그들은 또한 비타민, 미네랄 및 건강 보호 물질을 포함하여 많은 유익한 생리 활성 물질을 생산합니다. 마찬가지로 캐슈는 아몬드뿐만 아니라 체중 감소, 혈당 관리 및 심장 보호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캐슈에 대한 문헌은 다른 견과류보다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이점을 확인하려면 캐슈 관련 연구가 더 필요합니다. 즉, 식단에 캐슈를 더 많이 추가하면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건조 된 로스트 또는 무염의 생 품종을 선택하십시오.

참조 :
https://www.medicalnewstoday.com/articles/309369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7146548/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6356908/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6408729/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5748761/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4779481/

Related Post

2 Comments

  • img-10

    블루리본

    October 11, 2022

    저는 생캐슈넛을 믹서에 갈아서 소스등에 첨가하기도 합니다. 생크림만큼은 아니지만 크리미한 맛을 낼 수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구리가 풍부하다는것 기억할게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img-11

      닥터팬더

      October 11, 2022

      저도 개인적으로 캐슈를 좋아하지만 그렇게 사용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좋은 팁 감사합니다 블루리본님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