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는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흥미로운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체리는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 및 염증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타르트 체리는 비타민 A가 20 배 더 풍부 해졌습니다. 또한 항산화 수준과 소량의 비타민 B, 마그네슘, 칼슘, 철, 오메가 -3 및 오메가 -6 지방의 존재는 하늘 주스입니다.

자, 체리 주스의 장점 과 건강 과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

1. 건강한 심장

가장 강력한 산화 방지제 인 케르세틴이 존재하기 때문에 체리 주스는 나쁜 콜레스테롤의 자유 라디칼에 의한 심장 손상을 예방합니다. 따라서 심장 마비 또는 실패의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2. 암 예방

체리는 유방, 폐, 간 및 피부와 같은 암에 대해 일종의 보호벽을 제공합니다. 페리 릴 알코올, 리모넨 및 기타 암과 싸우는 화학 물질이 거의 없기 때문에, 체리는 암 유전자의 성장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체리의 규칙적인 섭취는 피부의 질을 유지하고 피부 문제와 싸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비타민, 미네랄의 풍부한 공급원이며 노화를 유발하는 피부 라디칼과 싸우는 산화 방지제입니다.

또한 혈액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 밑에 갇힌 박테리아에 대항하여 여드름을 예방하며,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4. 모발 건강 유지

체리는 또한 빈혈 (탈모의 일반적인 원인)을 치료합니다. 피부와 모발 건강에 필수적인 철, 베타 카로틴 및 안토시아닌을 제공합니다. 체리의 규칙적인 소비는 모발 건강 유지에 장기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육체적으로 활동적인 사람들은 체리 주스를 섭취해야하는데 근육 손상, 통증 및 염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빠른 회복에 도움이됩니다.

5. 통풍 예방

제가 영상강의에서도 말씀드린바 있지만, 체리의 규칙적인 섭취는 통풍의 발작 빈도를 줄이고,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들이 있습니다.

6. 불면증 예방, 완화

체리에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기에 불면증이 있으시거나 수면의 질이 떨어진 경우에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수있습니다.

결론

체리가 다른 베리류에 비해서 가격이 비쌀수 있지만, 맛이 좋을 뿐더러 여러가지 건강적 효능들이 있기에 베리류와 함께 자주 드시는것을 권합니다.

Related Pos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