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 class="adsbygoogle" style="display:block" data-ad-client="ca-pub-1552315389156998" data-ad-slot="8168330528" data-ad-format="auto" data-full-width-responsive="true">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양파는 칼로리 대비 풍부한 영양, 비타민과 미네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파 한개는 단지 44 칼로리이지만 상당한 양의 비타민, 미네랄 및 섬유를 제공합니다. 특히 면역 건강 조절, 콜라겐 생성, 조직 복구 및 철분 흡수에 관여하는 영양소인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비타민 C는 여러분들도 이미 알고 있듯이 우리몸에 꼭 필요한 항산화제죠? 항산화 뿐만 아니라 유기유황 MSM과 같이 콜라겐도 합성하고, 부신에 필요한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에 하나이며, 부족할시에 괴혈병으로 죽을수도 있습니다.

양파는 엽산 (B9)과 피리독신 (B6)을 포함한 비타민 B가 풍부하여 신진 대사, 적혈구 생성 및 신경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리고 양파는 많은 사람들이 부족한 광물 인 칼륨의 좋은 원천입니다.

사실, 미국인의 평균 칼륨 섭취량은 일일 권장량 (DV) 4,700 mg의 절반을 조금 넘습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이 아닌데, 왜냐하면 정상 세포 기능, 체액 균형, 신경 전달, 신장 기능 및 근육 수축은 모두 칼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양파는 심장의 기능에 도움을 준다

​양파는 염증과 싸우고 트리글리 세라이드를 줄이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항산화 제와 화합물을 함유하고있어 심장 질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항염증제 특성은 또한 고혈압을 감소시키고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퀘르세틴은 양파에 매우 집중된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제입니다. 그것은 강력한 항염증제이기 때문에 고혈압과 같은 심장병 위험 요소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과체중 인 고혈압 환자 70 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케르세틴이 풍부한 양파 추출물 162mg / 일을 투여 한 경우 위약과 비교하여 수축기 혈압이 3-6mmHg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파는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낭성 난소 증후군 (PCOS)을 가진 54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8 주간 비만의 경우 과체중 인 경우 40-50 그램 / 일 (비만 일 경우 40-50 그램 / 일)을 다량 섭취하면 총 LDL 및 “나쁜”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대조군에 비해 유의하게 높았다고 합니다.

또한 양파 섭취가 염증, 고 중성지방 수준 및 혈전 형성을 비롯한 심장 질환의 위험 요인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동물 연구 결과가 뒷받침됩니다.

양파는 항산화 물질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실제로, 그들은 25 가지 이상의 다른 종류의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붉은 양파에는 안토시아닌 (anthocyanins)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 계통의 식물에는 붉은 양파에 깊은 색을 띄는 특수 식물 색소가 들어 있습니다.

여러 인구 조사에 따르면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식품을 더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은 심장 질환의 위험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43,880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안토시아닌 1 일당 613mg의 습관 섭취가 비 치명적 심장 발작의 위험이 14 % 낮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93,600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식품 섭취량이 가장 많은 여성은 섭취량이 가장 적은 여성보다 심장 발작을 경험할 가능성이 32 % 낮았다고 합니다.

또한, 안토시아닌은 특정 유형의 암 및 당뇨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항암작용을 하는 물질들을 함유합니다

​마늘과 양파와 같이 섭취하면 위암과 대장 암과 같은 특정 암 위험이 낮아집니다.

 

26 개 연구를 검토 한 결과, 가장 많은 양의 부추 야채를 섭취 한 사람들은 최소량을 섭취 한 사람보다 위암으로 진단 할 확률이 22 % 낮았다.

더욱이 13,333 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16 개의 연구를 검토 한 결과 양파 섭취량이 가장 많은 참가자가 가장 낮은 섭취량을 가진 사람들보다 대장 암 발병 위험이 15 % 낮았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암과 싸우는 특성은 알리움 채소에서 발견되는 황 화합물과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물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파는 onionin A (황 함유 화합물)를 제공합니다.이 화합물은 종양의 발달을 줄이고 난관 및 폐암의 확산을 느리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파에는 피세틴과 케르세틴, 종양 성장을 억제하는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파를 먹으면 혈당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이는 당뇨병이나 당뇨전단계에 있으신 분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제 2 형 당뇨병 환자 42 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신선한 붉은 양파 100 그램 섭취는 4 시간 후 공복 혈당을 약 40mg / dl 감소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여러 동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양파 소비가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28 일 동안 5 % 양파 추출물을 함유 한 당뇨병 쥐가 공복 혈당이 감소했으며 체지방이 대조 그룹보다 현저히 낮았다고 합니다.

퀘르세틴과 유황 화합물과 같은 양파에서 발견되는 특정 화합물은 항 당뇨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르세틴은 소장, 췌장, 골격근, 지방 조직 및 간에서 세포와 상호 작용하여 전신 혈당 조절을 조절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뼈를 튼튼히 하고, 골다공증을 예방 및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중년 및 폐경기 여성 24 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양파 주스를 하루에 100ml 섭취 한 사람들은 대조군에 비해 뼈의 미네랄 밀도와 항산화 활성이 향상되었다고 밝혔다.

폐경기폐경기 여성 507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양파를 하루에 적어도 한 번 먹는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또는 그 이하를 먹는 사람들보다 전체 골밀도가 5 % 더 컸다.

게다가, 양파를 가장 자주 먹는 노인 여성들은 결코 먹지 않은 사람들과 비교하여 고관절 골절의 위험을 20 % 이상 줄였습니다.

양파는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항산화 수치를 높이며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골밀도를 높일 수 있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항박테리아 작용이 강합니다

양파는 Escherichia coli (대장균), Pseudomonas aeruginosa, Staphylococcus aureus (대장균) 및 Bacillus cereus (대장균)와 같은 잠재적으로 위험한 박테리아와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양파 추출물은 개발 도상국에서 주요 박테리아 인 콜레라 (Vibrio cholerae)의 성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파에서 추출한 케르세틴은 박테리아와 싸울 수있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양파 피부에서 추출한 케르세틴이 헬리코박터의 성장을 성공적으로 억제 함을 보여주었습니다.

헬리코박터는 위궤양 및 특정 소화기 암과 관련된 박테리아입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케르세틴이 대장균과 황색 포도상 구균의 세포벽과 세포막을 손상 시켰습니다.

위장과 소화기능에 도움됩니다

양파는 섬유 및 프리바이오틱스의 풍부한 원천이며 최적의 내장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한 장내 박테리아에 의해 분해되는 섬유의 소화되지 않는 유형입니다.

장내 세균은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아세테이트, 프로 피오네이트 및 부티레이트를 포함한 단쇄 지방산을 생성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단쇄 지방산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면역력을 높이며 염증을 줄이고 소화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프리 바이오틱스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면 유산균 (Lactobacillus)과 소화기 건강에 도움이되는 비피더스 균 균주 (Bifidobacteria strain)와 같은 프로바이오 틱스가 증가합니다. 그럼으로써 박테리아의 수를 늘리고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리바이오틱스가 풍부한식이 요법은 뼈 건강을 향상시킬 수있는 칼슘과 같은 중요한 미네랄의 흡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ns class="adsbygoogle" style="display:block" data-ad-client="ca-pub-1552315389156998" data-ad-slot="8168330528" data-ad-format="auto" data-full-width-responsive="true">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그래서 닥터팬더가 생각하는 양파의 진짜 효능은 2가지로 압축됩니다.

1) 케르세틴 (플라보노이드)

2) 유기유황

*잘 언급안되는 효능: 알레르기질환에 도움이 되고, 장건강에 좋다. 하지만 만성위장염으로 이미 고생하시는 분들은 맹목적으로 양파즙 원샷하시다가 응급실가시는 수가 있다.

닥터팬더의 추천목록에서 다음의 영양제들을 찾아보세요. 클릭하세요!

1) 기본영양제들 (종합영양제 + 칼슘/마그네슘 + 오메가3 + 프로바이오틱스)

2) 산딸기들 (블루베리, 복분자등등)

3) 환경호르몬과 여성호르몬으로 양념을한 음식들 금지. (여러분이 좋아하는 치킨도)
– 유기농 방목 혹은 야생에서 수확하거나 잡은 음식이면 됩니다.
– 너무 복잡하고 여유가 없으면, 위의 양양제들을 챙기고 현미채식을 하세요

4) 구연산

5) 호손 (Hawthorn)

6) 코큐텐 (CoQ10)

7) 아르기닌 (L-Arginine)

8) 유기농 소나 닭 심장요리들

9) 강황

​10) 황체호르몬

*필수적으로 드셔야할 영양제들로는

11) 폴리코사놀

12) 비타민B 복합체, 그중에서
엽산(Folate으로 복용하시고, Folic acid는 사지마세요)
비타민B6
비타민B12

이 세가지가 부족하면 우리몸에서 대사물질인 아미노산 호모시스테인을 처리하지 못하여 혈관벽이 상하고 콜라겐 합성이 방해를 받을 뿐 아니라 혈관이 탄력을 잃고 고지혈증 환자분들이 정말 두려워하시는 상황들이 펼쳐지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이 3가지 비타민B를 고용량으로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되며, 채식주의자나 비건주의 분들은 특히나 부족하다.

비타민B의 가장 좋은 음식은 유기농, 방목되어 풀먹고 자란 “소의 간”이다.

먹기 좋게 뉴질랜드 소의 간을 캡슐로 가공한것도 있으니, 제 추천목록을 보시길 바란다.

13) 포도씨추출물 (훨씬 더 강력한 플라보노이드)

14) 깅코 (은행추출물)

15) 커큐민 (강황의 가장 주요한 활성물질)

닥터팬더의 추천목록에서 다음의 영양제들을 찾아보세요. 클릭하세요!

무단으로 퍼가는것을 금합니다